행사소식

스위스산 고품질의 절삭유와 윤활유를 공급하는 블라자 스위스루브 코리아(주)

사이버엑스포 2016. 5. 30. 15:53


친환경적 절삭유와 윤활유를 개발·생산하는 스위스의 Blaser Swisslube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블라자 스위스루브 코리아(주)(이하 블라자 스위스루브 코리아)가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6에 참가해 유럽산 고품질의 절삭유를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laser Swisslube는 1936년 설립된 세계적인 절삭유, 윤활유 전문기업으로 업계 최대의 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 지속적인 시장 개척을 위해  연구개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은 우수한 가공성능과, 안정성, 친환경성 등에 탁월한 성능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국내에서도 Blaser Swisslube의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아 수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상태이다.



특히 블라자 스위스루브 코리아는 이러한 고품질의 제품을 바탕으로, 알맞은 제품을 적시적소에 공급하고, 나아가 철저한 A/S와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사로 하여금 안전하고 경제적인 사용을 실현하게 도우며, 생산성 향상을 통한 원가절감을 이루기위해 다각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6개 전문관 모두 스마트한 제조공정과 환경을 만들기 위한 선진 기술 및 융·복합 제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이 대거 출품되면서 참관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스위스산 고품질의 절삭유와 윤활유를 공급하는 블라자 스위스루브 코리아(주)